해를 거듭할 수록 두꺼워지는 워크샵 책자를 볼때마다 아직도 배우고 나눌것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주워진 시간들은 짧았지만 새로이 인사를 나눈 분들이 많은 것을 보면 대학기술이전의 영역이 성장하고 있음 또한 깨닫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을 깨닫고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카우텀 손국장님, 이팀장님, 윤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기옥2013-01-23 09:13:48
손국장님, 이팀장님, 윤선생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처음 카우텀 워크샵에 참석했는데 넓은 인맥도 구축하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해가는 카우텀이 되길 응원합니다. 추신 - 이팀장님 저 알바비 안주시나요?ㅋㅋ
윤다혜2013-01-23 09:27:30
아!! 이기옥 샘.. 정말 고생 많이 하셨는데 .. 이팀장님은 오늘 휴가이심. 알바비도 안주고~~ 부려먹기만 하고~~ 전 안부려먹었다고 주장하고 싶지만 .. 안 먹히겠죠?
김도곤2013-01-23 13:44:39
너무 성공적으로 잘 끝난 워크샵이었습니다. 강의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파워네트워킹도 기대이상으로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애니팡 대회 출전을 준비하고 갔더라면 3등은 할수 있었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만, 너무 알차게 보낸 워크샵이었던것 같습니다. 손영욱 국장님, 이창준팀장님, 윤다혜선생님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해의 시작을 워크샵 준비로 정신없이 보내셨을텐데, 하루 이틀이라도 휴가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올 한해도 힘찬 카우텀의 활동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