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24일(금) ‘2012 카우텀 정기총회’에서 사무국의 2012년도 주요 추진사업 중 공급DB와 수요DB를 하나로 합쳐 장기적으로 마케팅 통합DB를 구축하여 회원대학의 개별 마케팅행사에 서비스 지원 및 회원대학에서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마케팅행사에 기획/운영 및 홍보 서비스를 실시하겠다는 ‘KAUTM 마케팅 지원서비스’ 계획을 보고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는 ‘마케팅 지원서비스’ 실시에 앞서 63개 정회원 대학을 대상으로 마케팅 수요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추후 조사내용은 마케팅 통합DB 구축과 회원대학 개별 마케팅행사 지원서비스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회원대학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