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ea Association of Unoversity Technology Transfer Management
> TLO소식 >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은 유니콘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가치 300 억 원 이상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중기부 대표 스케일업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총 217 개사가 지원해 50 개사가 최종 선정됐으며, 이 중 AI·딥테크 분야에서는 24 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워트인텔리전스는 이 중 기술데이터 특화 AI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워트인텔리전스는 특허와 기술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를 활용한 고도화된 검색엔진과 전략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일본과 대만 등으로 기술 수출을 진행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 기반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생성형 AI 기반 ‘AI 요약 코파일럿’을 탑재해 정보 접근성과 활용성을 높였으며, 해외 수출 성과도 이어가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기사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376419?sid=105
워트인텔리전스는 대용량 글로벌 특허 데이터를 AI 로 정제· 요약·분석해, 기업들이 기술 트렌드 파악, 경쟁사 분석, 시장 진입 전략 수립 등 전략적 의사결정에 특허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키워트'와 지식재산 데이터를 실질적인 사업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인 'IP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통해 특허 데이터를 검색을 넘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데이터로 활용하는 다양한 방안을 제시합니다.
관련 문의는 https://www.wertcorp.com/kr/inquiry/regist 로 주시면 됩니다.